닫기
TaKaRa
로그인  |   회원가입  |   ID/PW 찾기  
제품명/제품코드
키워드검색
검색


NEWS
 제목 : [공지] 한국분자세포생물학회 다카라 우수논문상 수상자 선정
작성일 : 2018.09.10
 작성자 : 다카라코리아

보도자료: 한국분자·세포생물학회

 

4회 다카라 우수논문상 수상자 선정

 

국내 생명과학분야 대표 학술단체인 한국분자·세포생물학회(회장 이명철, 충남대학교)가 주관하고 다카라코리아바이오메디칼()이 후원하는 ‘2018년 제4회 다카라 우수논문상’에 아래 3명이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수상 자격은 최근 2년간 (2년 전 81일부터 시상년 731일까지) 국내외 분자생물학 및 세포생물학 분야에서 우수한 논문(출판 완료 혹은 DOI 가 부여된 논문)을 발표한 제1저자이며, 해당연구를 수행한 연구실/연구기관의 책임자는 제외된다. 본 상은 학술상위원회의 심의와 이사회의 인준을 거쳐 수상자가 선정되며, 각 부문 별 (이학, 의약학, 농수산학) 1인씩 총 3인의 수상자를 선정한다.

4회 다카라 우수논문상 수상 기념 강연은 한국분자·세포생물학회 정기학술대회(91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RM307, 12시 20분-13시 10분)에서 진행된다.

 

<4회 다카라 우수논문상 수상자 소개>

이      학 부문: 유준상(동국대학교 의생명공학과)

의  약 학 부문: 김진용(서울아산병원 소화기내과)

농수산학 부문: 김미리(경상대학교 응용생명과학부)

 

 

행사명 : 2018년도 한국분자세포생물학회 정기학술대회

개최일 : 2018917()-19()

개최 장소 : 서울 삼성동 코엑스

Seminar: Conference Room (3F-4F)
Exhibition & Poster Presentation: Hall B1 (1F)

행사 등록: 학술대회 홈페이지(http://www.ksmcb.or.kr/icksmcb2018/main.html)

 

l 올해 창립 29주년을 맞이한 한국분자·세포생물학회1989년에 창립된 이래 비약적으로 발전하여 이학, 의약학, 농수산 등 제분야를 어우르는 우리나라 생명과학계를 대표하는 학회로 성장하였다. 4,300여 명의 박사학위급 정회원과 학생회원, 산업체 회원 등 등록회원이 14,000여 명에 이르고 있다. 본 학회는 매년 정기학술대회를 통해 세계의 유수 과학자를 초청하여 국내 연구자들과의 소통을 증진하고 연구개발의 네트워크를 형성하도록 추진해 왔으며, 동계학술대회, 5개 지역분회와 19개 학술분과, 6개 준분과의 학술활동, 그리고 차세대 생명과학의 꿈나무를 위한 경암바이오유스캠프 등을 개최하여, 역동적으로 변화하는 생명과학 분야의 세계적 흐름에 적극적으로 대처하고 국내외 생명과학계의 중심체로서의 선도적 역할을 꾸준히 수행해오고 있다. 본 학회는 올 해로 창립 29주년을 맞이하였으며 앞으로도 소통과 통합의 시대적 흐름에 어긋남이 없이 선배 과학자들이 이룩해 놓은 학회의 전통을 이어받아 국제적 지명도를 지닌 세계 속의 글로벌 학회를 지향하고 미래를 이끌어나갈 역할모델을 만들어 나갈 것이다.

 

 

[연락처]

한국분자·세포생물학회 사무국

Tel: 02-568-4490, E-mail: home@ksmcb.or.kr , 홈페이지: http://www.ksmcb.or.kr/

 

[본 내용은 한국분자세포생물학회 사무국으로부터 보도자료를 받아 게시하였습니다.]  

 

 목록으로